달팡 인트랄 토너는 2년째 꾸준히 사용중입니다. 500ml대용량으로 1병, 200ml용량으로 2병째 쓰고 있네요.
요즘은 시중에 저렴이 토너가 많은데도, 가격대가 있는 달팡 인트랄 토너를 쓰는 이유는 첫 번째는 향입니다. 캐모마일향이 정말 은은하고 좋아요. 너무 강하지 않고 딱 기분좋아지게 만드는 향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향일듯 싶어요.
그리고 토너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합니다. 가끔 얼굴에 여드름을 짜내고 난 상처에 토너가 닿아도 따갑거나 하지가 않더라구요. 달팡토너로 닦아주면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면세점에서 구입하거나, 면세점을 갈 일이 없을 때는 온라인에서 해외배송상품으로 500ml짜리 대용량 제품을 찾아보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제품을 못 믿겠다 하시는 분들은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직접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달팡세럼은 올해 1월초 부터 써보기 시작했습니다. 인트랄 토너랑 같은 라인이지만 세럼은 토너향+모기향?느낌인 향이 느껴져요. 발라보시면 무슨뜻인지 아실 거에요..ㅎㅎ 개인차가 있겠지만 역하다 수준 정도는 아니고 바르다 보면 적응되는 향입니다.
토너도 그렇고 세럼도 발라보면 확실히 성분이나 피부 진정효과가 좋은게 느껴져요.
계속 사용하고 싶은 달팡 인트랄토너, 세럼 후기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마시는콜라겐 비비랩 더콜라겐파우더S 맛 성분 효과 부작용 (0) | 2020.03.22 |
---|
댓글 영역